▲ 가족들이 즐거운 웰리힐리파크 윤플래닝 가족스키캠프. 담임제 강습으로 만족도가 높다. (사진제공 웰리힐리파크)

(미디어와이 = 백미진기자)   겨울레포츠 재미에 흠뻑 빠진 가족들이 기다리고 있던 웰리휠리 가족 스키캠프가 올해도 어김없이 문을 열었다.

겨울레포츠 전문 윤플래닝(www.yunleports.com)이 마련하고 있는 웰리휠리 스키캠프는 유독 가족단위 참가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유는 가족들을 위해 마련한 특화된 프로그램 때문이다.

웰리힐리 가족 스키캠프는 한 가족이 한 개의 객실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미리 예약만 하면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 단계별 슬로프 별로 안전한 강습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도가 높다. 모든 일정이 담임제 강습을 통해 책임 있게 진행되기 때문이다.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사고해 대비해 확실한 책임보험에 가입한 것은 물론 사후보상 처리가 신속한 것도 장점이다.

만반의 준비는 갖추고 있지만 윤플래닝 웰리힐리 가족스키캠프가 문을 연 이후 지금까지 한 건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았다는 것도 자랑이다.

객실과 식당, 강당이 한 건물에 위치해 있어 스키를 즐기는 가족들이 번거로운 이동을 최대한 줄일 수 있는 것도 웰리힐리 파크의 장점이다.

가족들이 가장 반기는 점은 무엇보다 단기간에 기본기를 제대로 배울 수 있다는 점이다. 겨울레포츠 강자답게 업계의 오랜 노하우를 간직한 꼼꼼한 레슨이 최대 강점이다.

가족끼리 스키를 배우는 과정은 가장 소중한 추억이다. 엄마 아빠의 어설픈 몸짓에 어린아이들이 더욱 즐거워 한다.

‘내가 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엄마 아빠도 나중에는 아이들보다 더욱 즐거워한다. 가족들이 하루종일 웃고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웰리힐리 가족스키캠프의 모습이다.

웰리힐리 가족스키캠프는 올해도 변함없이 ‘즐겁게! 행복하게! 안전하게!’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짜릿하고 오붓하고 행복한 겨울을 기대하고 있는 가족들은 올겨울 웰리힐리 가족 스키캠프를 한번 방문해 보자. 

<문의 ☎ 031-271-5353. e-mail : www.yunle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