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무한돌봄 서부팀에 카니발 승합차 전달

(주)기아자동차 화성공장(송천권 전무)에서는 23일 이승철 실장을 비롯한 기아자동차 화성공장 임직원, 화성시 김행님 교육복지국장, 최현길 복지정책과장 및 화성시 무한돌봄 서부네트워크팀(이하 서부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의미 있는 전달식이 진행됐다.

(주)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이하 기아차)에서 서부팀에 서부지역 아동 및 어르신의 복지사업에 활용해 달라며 “이동권 기부”의 일환으로 2,600만원 상당의 그랜드카니발을 기증했다.

서부팀은 지난 2010년 7월부터 서부 지역 내 360여 세대에게 사례관리와 직접서비스를 제공하여 왔으며, 넓은 지역(비봉, 마도, 송산, 서신, 남양)을 관할하는데 있어 승합차의 부재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복지인프라가 절대적으로 부족한 서부지역에 기아자동차에서 사회공헌 사업으로 실시하는 ‘이동권 기부’의 일환으로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화성시 교육복지국 김행님 국장은 “복지환경이 열악한 서부지역의 복지현장에 날개를 달아 준 것과 같다”며, “행복카니발이 서부지역 취약계층의 발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서부팀 이경국 팀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서부 지역의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 은 물론 장애인들과 아이들에게 보다 많은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기아자동차 화성공장 임직원 및 화성시청 관계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