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와이

기아자동차㈜가 9월 여성고객들을 위한 쏠쏠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기아차는 9월 여성 출고고객들에게 '주말교통상해보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교통상해보험'은 주말 교통사고 사망 및 후유 장해 발생시 최고 2천만 원을 보상해주는 것으로, 기아차는 9월 여성 출고 고객에게 1년간 해당 보험 가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9월 승용, RV, 상용 등 기아차 전차종의 출고 고객 중 여성 개인/개인사업자 고객이면 누구나 보험 가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기아차는 9월 전차종 여성 출고 개인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프리미엄 네일 아트 서비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기아차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네일 아트 서비스 이용권'은 여성들이 자주 찾는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에 입점한 루미가넷, 네일죤 계열 170여 개 네일 아트 매장에서 1년간 1회 이용할 수 있으며, 본 이용권으로 네일 케어부터 핸드마사지, 컬러링까지 종합적인 네일 아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여성 운전자들의 관심사항인 안전과 뷰티를 테마로 9월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여성고객들이 기아차 9월 안전 & 뷰티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여성고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5월 큐블레스 멤버십 여성고객 250명에게 ‘개그콘서트 라이브 공연’ 초청 티켓을 제공하고, 7월에는 여성 고객 초청 ‘퀸즈 에코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하는 등 여성 운전자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