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 창업자 모집 안내.
입주 창업자 모집 안내.

경기도가 우수 새싹기업의 성장과 단계별 지원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 입주할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스타트업캠퍼스 보육 운영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모집은 입주기업에게 1년간 임대료 및 관리비 없이 창업 공간을 지원하며, 연장평가를 거쳐 입주 기간을 1년간 연장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성장 단계별 컨설팅 지원, 정보 교류를 위한 커뮤니티 참여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모집대상자는 공고일 기준 도내 예비 창업자 또는 창업 7년 미만 스타트업으로, 정보기술(IT), 바이오기술(BT), 나노기술(NT), 콘텐츠기술(CT) 등 첨단업종 또는 혁신 기술을 보유한 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류평가와 2차 발표심사를 통해 사업추진 능력, 기술성, 사업성, 시장성 등을 평가하며 총 38개 사를 선정한다.

최종 선정 결과는 4월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선정된 38개 사는 작년도 참여 기업 중 연장기업 22개 사와 함께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 입주 예정이다.

신청은 경기스타트업플랫폼(www.gsp.or.kr)에서 관련 서식을 내려받아 이달 28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정한규 도 첨단모빌리티산업과장은 “4차산업혁명 기술 중심의 잠재력 있는 스타트업을 발굴해 성장 단계별 맞춤형 지원을 통해 창업-성장-졸업이 선순환되는 생태계가 조성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업 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스타트업지원팀(☎031-8039-7102, 711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