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 투시도.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 투시도.

(주)로제비앙건설·혜림건설(주)이 공동 시공하는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가 분양한다. 

경기 평택시 브레인시티에 짓는 해당 단지는 지하2층~지상35층 15개동으로 구성되며, 전용 59㎡A·B, 84㎡A·B·C 타입 총 1700가구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공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평택 브레인시티는 대지면적 482만여㎡ 부지에 총 사업비 2조 9619억 원이 투입된다. 브레인시티는 100% 민영아파트로 구성되는 1만 8000가구의 대규모 주거시설을 비롯해 카이스트 평택캠퍼스, 아주대학교 의료복합타운 등 산업∙연구∙의료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는 단지 바로 앞으로 초교 및 유치원 예정부지와 어린이 공원이 위치해 있다.

평택-제천고속도로 및 경부고속도로 등을 통해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쉽고, 평택동부고속화도로도 예정돼 있다.

수도권 1호선 및 SRT가 지나는 평택지제역이 가깝고, 수원발 KTX 직결사업도 추진 중이어서 교통은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를 비롯, 송탄일반산업단지·칠괴일반산업단지·평택일반산업단지·평택종합물류단지·원곡일반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인접해 있다. 

은행·병원·약국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한 중심상업지구(예정)가 가깝고, 어린이공원(예정)도 단지 바로 앞에 조성된다. 홈플러스·이마트 등 대형마트도 이용이 편리하다. 

생활공간 내부는 선호도 높은 평형으로만 구성하며, 4Bay(일부 가구 제외) 혁신 평면설계를 적용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휘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G.X룸, 독서실, 실내 멀티코트, 카페 등 남녀노소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단지 곳곳에 마련된다.

평택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모아엘가는 전국청약 현장으로 만 19세 이상이라면 전국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신청 지역별 예치금액 이상, 청약 통장 가입 후 1년 이상 경과하면 세대주와 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아파트 1순위 청약 시 예치금은 서울/부산 300만 원, 광역시는 250만 원, 그 외 지역은 200만 원에 해당한다.

주택전시관은 30일 오픈한다.  분양 관계자는 “오픈과 동시에 1등 C사 명품백 외 65인치 TV, 건조기, 세탁기, 다이슨 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백화점 상품권, 아이폰 등 명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