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최대 1200만원 지원

신기술 상용화 지원 안내.
신기술 상용화 지원 안내.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경기도민과 도내 기업의 우수 신기술을 발굴하고 기술 상용화와 사업화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경기도민 신기술 제안사업’은 도민이나 도내 중소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 아이디어 가운데 아직 상용화되지 않은 우수한 기술을 선정해 해당 기술의 권리를 보호하고 사업화, 제품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신기술 아이디어가 있는 경기도민과 도내 중소기업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지만, 기업내 부설 연구소 또는 연구개발전담부서가 있는 경우 신청이 불가능하다.

경기도와 경과원은 전문가 평가를 통해 기술 사업화 가능성이 큰 10개 과제를 최종 선정해 ▲지식재산권 확보 ▲각종 시험 평가·인증 ▲시제품 제작 지원 등의 비용을 과제당 최대 1200만 원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최혜민 도 디지털혁신과장은 “기술창업 연계와 기업 기술혁신 역량 강화 등 지역경제에 끼치는 파급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기도민 신기술 제안사업 공고 및 접수 기간은 5월 12일까지다.

이지비즈(www.egbiz.or.kr) 또는 경기도R&D과제관리시스템(pms.gbsa.or.kr)에서 사업 공고문과 신청서 서식을 내려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과학기술지원팀(☎031-776-4852)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