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주식회사 심볼.

(미디어와이 = 이인희 기자)   경기도주식회사가 도내 중소기업 제품 홍보를 위해 제작한 유튜브 웹드라마 시즌2가 인기리에 방영 중이라고 밝혔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 중인 웹드라마 '너와 결혼하기 싫은 8가지 이유'가 누적 조회수 13만 뷰를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4명의 주인공이 결혼과 연애를 주제로 벌이는 로맨스 시트콤이다. 각 회마다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 미디어 연계 지원 사업'으로 선정된 도내 중소기업 제품이 '대놓고 PPL' 형식으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상 내 그래픽 자막과 영상 하단 스마트스토어 링크를 게재해 PPL 효과를 더욱 높였다.

웹드라마는 총 8회로 제작되며 매주 목요일 경기도주식회사 유튜브 공식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VUM4GWvRe1vUFJ_EwzPc2A)에서 공개한다.

지난 3월1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 4회까지 방영했으며 1·2회는 평균 5만 뷰, 3회는 3만 뷰를 뛰어넘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시즌1에 이어 시즌2를 제작하며 많은 우수 제품들을 널리 홍보할 수 있었다"며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난해 선보인 웹드라마 시즌1 '위험한 참견'에서는 40개 업체의 62개 제품이 등장했다. 누적 조회 약 22만뷰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