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색시장 경품 이벤트 안내.

(미디어와이 = 이인희 기자)   경기 오산오색시장이 추석 명절을 맞아 이달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추석맞이 경품 이벤트 ‘행운가득 한가위’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중 오색시장에서 상품 구매시 신용카드, 지역화폐, 제로페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등을 이용하거나 현금영수증을 제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색전 경품권을 증정한다.

경품권 추첨은 10월 16일(금) 오산오색시장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행운의 콜센터’ 라이브 방송으로 볼 수 있다. 경품 결과는 오색시장 블로그(http://osanspt.blog.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색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편하게 배달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네이버 온라인 배송서비스 동네시장 장보기로 주문한 고객에게 행운의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오색시장 상인회는 “코로나19로 지속되는 경기불황에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행운의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주관하는 오산오색시장 행운가득 한가위 경품 이벤트는 9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추석연휴기간을 제외하고 8일간 진행된다.

행사관련 문의는 오산오색시장 고객지원센터(☎031-376-4141)로 연락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