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문화
오산시 소리울도서관, 2월 다양한 음악콘서트
이인희  |  news@mediawhy.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1.23  18:26:5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소리울도서관 음악콘서트 안내 포스터.

(미디어와이 = 이인희 기자)   악기와 도서를 대여하고 다양한 악기들을 체험할 수 있는 음악 특화 도서관인 오산시 ‘소리울도서관’에서 2월 매주 토·일요일 두 시에 ‘음악이 흐르는 도서관 콘서트’가 열린다.

2월 1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Jazz&Soul in You>라는 제목으로 신세대 재즈밴드 ‘A.S.H.’의 재즈 공연이 열린다.

A.S.H.는 런던 Dingwalls, 토론토 Yuzu Meuzu music and art show 등 세계 각지에서 열린 공연의 메인 게스트로 출연했으며 전국을 투어하며 감성있는 연주를 하는 실력파 밴드다.

본 공연에서는 A.S.H.의 자작곡과 Maroon5, Etta James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곡을 재즈 음색으로 들려 줄 예정이다.

2일 일요일 오후 2시 <시아가 들려주는 우리 음악 이야기>에는 대금, 해금, 가야금, 판소리로 구성 된 국악앙상블 ‘시아’의 국악 연주가 이어진다. 대금 연주자 정은지의 해설과 함께 아름다운 한국의 선율과 국악기 소리로 연주되는 다양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8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경기도에 거주하는 청소년들로 이루어진 하모니카 오케스트라 단체 ‘하모니스타’의 10주년 콘서트가 열린다. 하모니스타는 말레이시아 아시아 태평양 하모니카 대회, 다벨 하모니카 전국대회 등에서 입상한 실력 있는 단체로, 다양한 종류의 하모니카의 특색 있는 음색을 들려줄 예정이다. 

9일 일요일 오후 2시 <해바라기와 2020년을 함께>에는 한국 포크계의 전설 해바라기의 이주호의 특별한 힐링 무대가 준비돼 있다. 아름다운 화음과 따뜻하고 희망적인 가사로 가요계를 이끌어 온 해바라기의 추억 속 목소리와 감성을 만날 수 있다.

15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Happy Valentine Concert>가 열린다. 본 공연에서는 팝페라 가수 임덕수를 비롯해 앙상블 휘바(바이올린, 피아노, 타악기), 소프라노, 발레리나가 출연해 클래식, 영화 OST 등 다양한 음악으로 구성된 로맨틱한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16일 일요일 오후 2시 <Magical Cats Show>는 고양이 분장을 한 마술사와 배우가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공연이다. 여러 가지 마술과 그림자쇼, 음악과 댄스로 구성 된 공연은 마술고양이 루이와 요정나라 고양이 티나와 함께 요정나라로 떠나기 위한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22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뮤직북 텔링음악회>가 예정돼 있다. 목관악기(플루트, 클라리넷, 바순)와 피아노, 소프라노의 음색으로 그림형제의 고전동화‘브레멘 음악대(Town Musicians of Bremens)’를 들려주는 스토리텔링 음악회이다. 영화 OST와 뮤지컬 넘버, 클래식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도 감상이 가능하다.

23일 일요일 오후 2시는 뮤지컬 <Melodic Spray>가 진행된다. 본 공연은 락카와 종이, 나이프, 끌개 접시 등 다양한 일상생활 속 도구를 활용해 프리스타일로 그려내는 스프레이 아트와 함께하는 뮤지컬 공연이다. 스프레이 아티스트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멋진 스프레이 아트 작품, 뮤지컬 배우들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즐거운 분위기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29일 오후 2시에는 팝페라그룹 뚜뚜빠빠의 <당신의 위대한 콘서트>가 열린다. 세 명의 팝페라 가수가 진행하는 공연이다. 

‘음악이 흐르는 도서관 콘서트’는 전석 무료이며 선착순 입장으로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소리울도서관팀(☎031-8036-6670) 또는 소리울도서관 홈페이지(http://www.osanlibrary.go.kr/soriul/main.do)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미디어와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인희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미디어와이 인기뉴스
1
경기도내 코로나19 확진자 현황[9월28일 0시]
2
경기도내 코로나19 확진자 현황[9월25일 0시]
3
경기도 "양주·동두천 경계 축사악취 해결할 것"..8억 더 푼다
4
경기도, '임대차3법' 혼란 줄인다..상담센터 운영
5
오산오색시장, 추석맞이 경품 이벤트 연다
6
'공공분양' 주목 받는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7
제4회 한·중 청년포럼, '창업' 주제로 열려
이슈

'혁신정책' VS '동물감옥'..오산시 자연생태체험관 '대립'

'혁신정책' VS '동물감옥'..오산시 자연생태체험관 '대립'
(미디어와이 = 홍인기 기자) 경기 오산시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의 ...
논란이슈

평택시 "지금 스타필드 안성 개점하면 교통혼잡 극심"

평택시
(미디어와이 = 홍인기 기자)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안성 공도읍에 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75번길 100번지 2층 미디어와이 (우 442-785) | 편집국: 031)222-1244  | 사무국 : 070)7553-1244 | 팩스 : 031)222-4544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경기 아 00201  |  오프라인 신문 창간 : 2008년 9월 2일 |  인터넷 신문 등록일 : 2009년 3월 20일  |  발행·편집인 : 홍인기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인기
Copyright 2008 미디어와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mediawh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