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성시미디어센터 3학기 강좌 안내.

(미디어와이 = 이인희 기자)   화성시미디어센터가 9월부터 3학기 미디어 정규강좌를 시작한다. 수강생 모집은 오는 16일부터 접수를 받는다.

1인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필요한 기초 스킬을 배우는 수업부터, 웹툰, 더빙, 영상제작 등 다양한 미디어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디어 정규강좌는 미디어기초강좌, 주니어 디지털학교, 미디어야학 등 시간대별, 대상별 맞춤형으로 구분 운영한다.

미디어 기초강좌는 평일 오전·오후에 성인을 위한 미디어 기초 및 심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주니어 디지털학교는 방과후 어린이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초등학생 필수 미디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미디어야학은 대학생과 직장인의 미디어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성인 대상강좌는 강의를 12차로 늘려 심층적이고 전문적인 실습을 함께 배워볼 수 있다.

‘애프터이펙트(기초)’, ‘디지털미디어스토리텔링-시나리오 창작교실’, ‘나도 할 수 있다! 팟캐스트’ 등 영상기획과 영상편집, 팟캐스트에 관한 신규프로그램과 함께 ‘미디어아트와 스마트폰 활용’, ‘사진보정을 위한 포토샵 기초’ 등 기존의 인기강좌들도 회차를 확대해 새롭게 개강한다. 

개강일은 9월 4일이다. 성인, 청소년, 어린이 대상 맞춤형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수강료는 성인 9만 원, 어린이는 6만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media.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