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어린이 대상 색다른 미디어 체험..수강생 모집

▲ 화성시문화재단이 어린이 미디어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수강료는 무료다.

(미디어와이 = 이인희 기자)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 화성시미디어센터가 봄을 맞아 미디어 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3,4월에 진행하는 이번 미디어 특강은 가족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색다른 미디어 체험을 할 수 있는 강좌로 진행된다.

3월 26일에는 ‘가족과 함께하는 3D펜 창작교실’ 특강을 진행한다. 교육, 디자인, 건축, 설계 등 다양한 분야를 경험할 수 있는 4차 산업 시대의 아이템인 3D펜을 이용해 가족 액자를 만들어 볼 수 있다.

가족과 함께 3D펜으로 가족 액자를 만들어봄으로써 창의성 발현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창작의 성취감을 느끼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초등학교 고학년 대상 ‘나는야 어린이 아나운서’ 특강은 4월 20일에 진행한다.

아나운서 교육을 통해 당당하게 나를 표현하는 법을 배우는 강좌로 운영한다. 더불어 생활 속 호감의 말, 공감의 말 등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다.

화성시미디어센터 봄맞이 미디어 특강 수강신청일은 강좌별 상이하다. 수강료는 무료고 재료비 및 교재비는 별도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media.hcf.or.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