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와이 = 이인희 기자)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축제를 진행 중인 에버랜드가 오는 24일 추가 오픈하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를 맞아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특별한 먹거리와 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에버랜드는 겨울축제 기간 동안 에버랜드를 보다 따뜻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겨울 특선 메뉴 35종을 새롭게 마련했다.

겨울분위기 물씬 이색별미 ‘맛’있게!

먼저 올 겨울 에버랜드의 대표 메뉴는 알프스쿠체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눈사람우동세트'다.

따끈한 국물로 겨울 추위를 이겨낼 수 있을 뿐 아니라, 눈사람 모양으로 깜찍하게 장식된 주먹밥까지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또한 '눈내리는가든베이컨피자', '크리스마스치즈파니니' 등도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이색 별미로 좋다.

이 외에도 '눈사람아이스크림', '크리스마스트리핫도그', '눈사람퐁당핫초코', '스노우맨카페라떼' 등 에버랜드를 즐기며 편하게 맛볼 수 있는 간식메뉴와 따뜻한 음료도 선보인다.  

한편 에버랜드 홀랜드 빌리지에서는 추위에 움츠러든 몸을 녹일 수 있도록 따뜻한 사케와 함께 모듬꼬치, 모듬어묵홍합탕, 치킨가라아게 등 사케와 잘 어울리는 푸짐한 안주세트도 새롭게 마련했다.

포근한 겨울 신상품으로 ‘멋’있게!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다양하게 디자인된 캐릭터 상품 54종도 새롭게 출시돼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에버랜드는 '판다월드'에서 살고 있는 판다 한 쌍이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컨셉으로 인형, 허그쿠션, 키홀더 등 귀여운 판다상품 23종을 새롭게 마련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후드망토는 물론, 펭귄 방한모자, 산타 옷을 입은 사막여우 헤어밴드 등 귀여우면서도 따뜻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상품들이 마련돼 축제 기념품이나 선물용으로 구입하기 좋다.

겨울축제 특선 메뉴 및 신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