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와이 = 백미진 기자)   겨울 레포츠 마니아들이 간절히 기다렸던 스키캠프 시즌이 본격적으로 개막됐다.

지금 전국 스키장은 겨울 레포츠 마니아들의 질주 본능과 이들이 뱉어내는 거친 숨소리로 열기를 뿜어내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 스키캠프운영 전문업체인 ㈜윤플래닝( www.yunleports.com )은 예비 스키어나 스노우보더들에게 올 겨울 가족 또는 소모임 단위로 전문 강사에게 레슨을 받으며 겨울 레포츠를 만끽할 수 있는 ‘웰팍스키캠프’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윤플래닝 웰팍스키캠프의 가장 큰 특징은 단기간에 기본기를 제대로 배우고 싶은 초보 스키어나 보더들에게 맞춤형 레슨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윤플래닝의 소규모 단체 스키캠프는 그 동안 스키나 보드를 제대로 배워 즐기고 싶은 마음은 있었지만 만만찮은 비용과 사전 예약에 대한 불편함 등으로 선뜻 실행에 옮기지 못한 예비 스키어나 스노보더에게는 희소식이다.

스키강습과 숙박, 렌탈, 리프트, 상해보험까지 기본 제공이 되는 패키지로 상품을 구성하면서 비용의 거품을 과감하게 뺐다.

또한 이러한 상품내용이 한번에 예약으로 해결되어 일일이 예약 구매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한 만큼, 참가자는 참가하고자 하는 날짜에 신청하기만 하면 언제든 날짜에 맞춰 겨울 레포츠를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015년 1월 4일부터 2월13일까지 진행되는 웰팍스키캠프는 수도권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 웰리힐리파크(신안종합리조트)에서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때문에 스키장을 오가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특히 웰리힐리파크는 초보자부터 전문가 수준급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한 국제규모의 스키장으로 스키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다.

안전하고 체계적인 스키 및 보드 캠프가 제공되는 만큼 많은 이용자들의 만족 큰 만족을 얻고 있다.

김태윤 ㈜윤플래닝 대표는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웰팍스키캠프에 참가해 스키도 배우고 가족들 간 소중한 추억도 함께 만들 수 있는 다시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031-271-5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