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30만 광주시민 여러분!

꿈과 희망 건강의 상징인 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 지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풀뿌리 지방자치의 발전과 광주시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해를 돌이켜 보면 국제적인 금융위기로 인한 경제침체와 북한의 지속적인 안보위협의 어려움도 있었지만 각 분야에서 큰 도약을 이루었고 광주시 또한 여러 분야에서 큰 성과를 얻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30만 시민여러분께서 우리 광주시의회와 광주시를 믿고 성원해 주신 결과라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의정은 시민여러분에 의한, 시민여러분을 위한 효율적인 의정을 펼쳐 나가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저를 포함한 8명의 시의원은 당적을 초월하여 협력해 나가고 집행부와는 수레의 바퀴처럼 함께 굴러갈 수 있도록 선순환적이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협조하여 광주시의 발전을 이루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다함께 잘 사는 광주시를 만들어 나가고 지역사회의 내실 있는 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는 시민 여러분의 믿음과 성원이 더욱 절실히 필요합한 만큼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고견을 당부드립니다.

아무쪼록, 시민여러분 모두의 가정과 직장에 늘 건강과 웃음꽃이 만발 하시길 기원드리며 2014년 한해도 광주시 30만 시민여러분들을 위하여 더욱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